안녕하세요~ 이번에 한국해양대학교 단체관람을 했었던 영문과 학생입니다~^^ 제가 연극은 정말 처음으로 보는 건데 정말 보지 않았다면 후회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감명받았습니다. 소극장의 분위기와 배우의 열연으로 연극이 정말 이런 것이었구나 라는 신선한 충격을 받았고 원작을 찾아 읽고싶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보러 갈 것같네요~좋은 작품을 올려주신 극단과 배우들의 열연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저와같은 마음으로 연극을 보고 감명 받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