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여고 1학년 신다솜 입니다.
5월22일 금요일에 체육대회 끝나고 늦을까봐 뛰어서
극장에 도착해 지금 입장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입장이 안된다길래 좌절하려던 중에 일찍왔으니
맨 앞 자리를 주신다고...
난 7시 까진줄 알고 그렇게 뛰고뛰었는데 잘한듯^,^ㅎㅎ
연극이 시작되고 피곤한데도 한번도 졸지 않고 끝까지 봤어요.
태어나서 연주회나 공연같은건 많이 보러 갔었는데
연극은 처음 보러 간거였거든요 ㅎㅎ
정말 표정 하나하나가 신기했고 그 많은 대사들을 다 외워서 한다는것과
노래 연기 정말 모든게 놀라웠어요 .
조명과 음향까지도요~
이번 레파토리2 히바쿠샤는요 역사 공부에도 많은 도움이 된것같아요 ㅎ
역사하면 정말 머리에 지내리는 과목이여서 첨엔 내용이 어렵고
이해하기 힘들었는데 끝까지 보니까 재밌고 흥미로웠어요
슬픈장면도 많았구요 ㅠㅠ
정말 우리 민족들의 비극을 이렇게나마 느껴 마음이 아팠어요.
그리고 변현주 선생님 머리가 갑자기 길어서 깜놀깜놀><
진짜 학교에선 볼 수 없던 모습들을 다 보고 가네요 ㅎㅎ
존경스럽고 자랑스러워요 선생님 ♡
신부님 웃는게 너무 따뜻해요!!!최고최고최고 ^^
그 외 모두 멋졌구요 잘 봣어요~!ㅎㅎ
다음 연극도 보러 갈게요 꼭!!
삼성여고 1학년 신다솜 입니다.
5월22일 금요일에 체육대회 끝나고 늦을까봐 뛰어서
극장에 도착해 지금 입장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입장이 안된다길래 좌절하려던 중에 일찍왔으니
맨 앞 자리를 주신다고...
난 7시 까진줄 알고 그렇게 뛰고뛰었는데 잘한듯^,^ㅎㅎ
연극이 시작되고 피곤한데도 한번도 졸지 않고 끝까지 봤어요.
태어나서 연주회나 공연같은건 많이 보러 갔었는데
연극은 처음 보러 간거였거든요 ㅎㅎ
정말 표정 하나하나가 신기했고 그 많은 대사들을 다 외워서 한다는것과
노래 연기 정말 모든게 놀라웠어요 .
조명과 음향까지도요~
이번 레파토리2 히바쿠샤는요 역사 공부에도 많은 도움이 된것같아요 ㅎ
역사하면 정말 머리에 지내리는 과목이여서 첨엔 내용이 어렵고
이해하기 힘들었는데 끝까지 보니까 재밌고 흥미로웠어요
슬픈장면도 많았구요 ㅠㅠ
정말 우리 민족들의 비극을 이렇게나마 느껴 마음이 아팠어요.
그리고 변현주 선생님 머리가 갑자기 길어서 깜놀깜놀><
진짜 학교에선 볼 수 없던 모습들을 다 보고 가네요 ㅎㅎ
존경스럽고 자랑스러워요 선생님 ♡
신부님 웃는게 너무 따뜻해요!!!최고최고최고 ^^
그 외 모두 멋졌구요 잘 봣어요~!ㅎㅎ
다음 연극도 보러 갈게요 꼭!!